퍼포먼스 마케팅

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을 세우고,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광고 최적화 및 성과를 개선해 나가는 마케팅 방법

매체믹스

정보화시대에 한곳에서만 정보를 탐색하여 의사결정을 하는 고객보다 여러매체를 통해 정보습득후 최종결정을 하는 고객들이 많기  때문에 제품/서비스, 잠재고객에 알맞은 광고매체들을 효율에 따라 적절한 예산을 분배하여 함께 운영하는 마케팅 전략

IMC 마케팅

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광고메세지를 일관적으로 통합하여 여러 광고상품에 적용하여 운영하는 마케팅 전략

AARRR 퍼널분석

Acquisition(획득) → Activation(활성화) → Retention(유지) → Referral(추천) → Revenue(수익) 단계를 통한 퍼널(깔때기)분석 방법

구매여정분석

고객이 브랜드를 인지하고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데까지 걸리는 일련의 과정을 이해하고 분석하여 고객입장에서 브랜드를 바라보고 목표달성에 도움을 주는 프레임워크 [ 5A: Aware(인지) → Appeal(호감) → Ask(질문) → Act(행동) → Advocate(옹호) ]

구매행동분석

구매행동모델을 통해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을 단계별로 분석하여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 프레임워크 [ AISAS: Attention(주의) → Interest(흥미) → Search(검색) → Action(구매) → Share(공유)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