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퍼런스
레퍼런스
다양한 업종에서의 풍부한 광고집행 경험을 바탕으로한 신뢰와 퍼포먼스
성공사례
성공사례
많은 광고주들께서 알리다만의 최적의 마케팅을 경험하고 계십니다.
캠페인 집행목적: 교육생 증대
월예산: 1억원(VAT포함)
교육생 증진 전략: 적합한 MEDIA MIX
알리다 집행후 교육생 70% 증가
알리다 집행후 교육생 70% 증가
캠페인 집행목적: 방문 증대
월예산: 7천만원(VAT포함)
방문 향상 전략: IMC마케팅
알리다 집행후 방문 60% 증가
알리다 집행후 방문 60% 증가
캠페인 집행목적: CPA 절감
월예산: 5천만원(VAT포함)
CPA 절감 전략: 명확한 타게팅
알리다 집행후 CPA 60% 감소
알리다 집행후 CPA 60% 감소
캠페인 집행목적: CPC 절감
월예산: 3천만원(VAT포함)
CPC 절감 전략: 키워드 및 매체 최적화
알리다 집행후 CPC 40% 감소
알리다 집행후 CPC 40% 감소
캠페인 집행목적: 매출 증대
월예산: 1천만원(VAT포함)
매출 향상 전략: 광고 캠페인 최적화
알리다 집행후 매출 40% 증가
알리다 집행후 매출 40% 증가
캠페인 집행목적: 상담문의 증대
월예산: 5백만원(VAT포함)
상담문의 증진 전략: GA4 데이터 분석
알리다 집행후 상담문의 75% 증가
알리다 집행후 상담문의 75%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