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광고

검색사이트에서 키워드 검색시 제목과 내용의 형태로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클릭당 과금되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니즈로 인해 자발적으로 검색을 하고 유입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광고

[ 주요매체: 네이버, 구글, 카카오(다음) 등 ]

디스플레이(배너)광고

이미지 형태의 광고로 수많은 웹사이트, 앱 등에 노출되며 원하는 이용자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디테일한 타게팅이 가능하며 브랜딩, 브랜드/상품/서비스 인지도 제고, 이벤트 프로모션등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목적으로 운영하는 광고

[ 주요매체: 네이버, 구글, 카카오(다음), 크리테오, 모비온, 타겟팅게이츠, ADN, 데이블 등 ]

SNS광고

온라인상에서 사교(사회)적인 활동을 할수있는 연결망을 제공하는 웹사이트, 앱 등에 정보성 콘텐츠형태(이미지+문구)로 노출되는 광고로 타매체 대비 광고거부감이 적어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는 광고

[ 주요매체: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등 ]

동영상광고

동영상 형태의 광고로 주로 동영상 플랫폼에서 영상 시청 도중 영상의 앞, 뒤, 중간 부분에서 재생되고, 원하는 이용자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디테일한 타게팅이 가능하며 브랜딩, 브랜드/상품/서비스 인지도 제고의 목적으로 운영하는 광고

[ 주요매체: 유튜브 등 ]